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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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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복한 세상을 향한 에너지기기

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절차

kas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절차
구분 내용
이의제기 한국제품인정제도로부터 인정을 획득한 공인제품 인증기관
불만 한국제품인정기구의 로고
이의제기/불만 접수

FAXㆍ전화ㆍ방문ㆍ홈페이지 등으로 접수
접수 후 의뢰인과 인증책임자에게 공지

조사

이의제기/불만 접수 내용 확인
시판품조사 또는 특별공장심사 실시

처리

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
조치결과 통보
조치에 대하여 이의신청하는 경우 인증위원회 개최

시정조치/문서화

근본원인의 제거가 필요한 경우 시정조치
업무개선 시 활동에 반영, 경영검토 자료로 활용

(해당 시)배상처리